▒▒▒▒▒▒▒▒▒▒▒ 권지용 서포터즈 ▒▒▒▒▒▒▒▒▒▒▒
 
홈으로 어바웃 지드래곤 공지사항 등업신청 디얼지디 자유게시판 GD서폿 자료 방송자료 서폿후기 서폿후기 서폿해요 서폿이벤트 마스터 모데라토 후원합시다 후원후기 오프라인 멤버 지디서폿 트위터 지디서폿 유투브 지디서폿 해피빈 마스터에게 메일보내기 관리자에게 메일보내기


 
My pride, G-DRAGON


name
home http://www.gd-supporters.com
subject 리뉴얼 하였습니다. (4번째 버전, 권지용의 쉼터)


리뉴얼하였습니다.

특별한건 없구요ㅠ_ㅠ 좀더 옆으로 창을 넓게 쓰게 하기 위해서 원프레임 구조를 탈피한것 정도가 변화입니다. 하하하;;
우리 메인 사진으로 크게 항상 봤던, 디스럽님 사진을 크게 볼 수 없다는 사실이 조금 슬프긴 하지만:)
대신 게시물이 넓어졌으니 큰 창으로 크게크게 사진볼 수 있어서 클릭해서 안 봐도 되니, 그건 좋겠죠?; 하하하^^;

그리고 난횽이니까님이 전에 손으로 직접 써주셨던 "권지용 서포터즈" 글자가 예뻐서 아예 저희 홈 로고로 고정시켰습니다. 감사:)


- 홈 이용하시다가 이상한 점이 발견되면 마스터 얼은배에게 메일이나 쪽지 주시길 바랍니다.

 09-10-12      
해상도 1280 X 1024 기준입니다. 그 이하의 해상도를 쓰시는 분들은............( ..)
MUSE징요  09-10-12      
보고싶었어요........우리홈ㅠ_ㅠ (깜장색 홈을볼때마다 마음이 얼마나 까매졌는지.....ㅠㅠ)
해상도.....수정해야겠어요(;;) 메뉴가 밑으로 조금 짤리네요;ㅁ;
리다오빠  09-10-12      
으엉엉;;; 저 눈물춈 흘려도 되나요 ㅠ_ㅠ울 홈 정말이지 ,너무너무 보고싶었어요 .
이렇게 예쁘게 다시 돌아와 주다니 저로썬 정말 눈물 줄줄 ㅜ_ㅜ 저... 많이많이 보고싶었어요....☞☜
근데 저도 밑에 잘리는 군뇨.훗;; 수정해야 겠어요 ~ ^^
파롬  09-10-12      
아.. 드디어 다시 문을 열었군요.
그동안 쪼금 걱정했었습니다. ^^;
다시 만나 너무 반갑네요
아둘람  09-10-12      
서로가 서로를 기다림이
얼마나 힘든줄 알지만
서로가 서로를 믿기에
서로가 서로를 신뢰하고
영원히 변하지 않기를

- 기다림이었습니다.
그런데 불안하지도,그래서 흔들리지도,힘들지도 않았습니다.
기다림 끝에 다시 만나니 더 소중해 집니다 이공간이,
진심으로 지용군에게도 쉼의 공간이 되어지도록
물 흐리는 미꾸라지 한마리 되지 않게,
마음을 담아 잘.. 머물겠습니다
애써주신분들께 감사합니다.
기다림  09-10-12      
감사합니다, ..
애기피부  09-10-12      
많이 그리웠답니다 저희홈 ㅠㅠㅠ
정말 수고많으셧구요 감사합니다!!
용용용  09-10-12      
그 동안의 애타고 간절했던 기다림이 헛되지 않네요... 오랜만에 홈을 보니 너무 반가워요^^ 너무 이쁜 홈, 만드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맛있G용  09-10-12      
흐어어어엉ㅠㅠ너무 이뻐서 눈물 납니다
지용'Lady  09-10-12      
ㅜㅜ 저도 걱정하고있었어요, 어찌나 반가운지요,정말이지
새로운 권지용서포터즈
저도 왠지 새로운 마음을 가지게 되는군요,
예쁜 리뉴얼, 수고많으셨습니다.★
쑤찐  09-10-12      
무슨일인지 걱정했었는데..ㅠ
이렇게 예쁘게 돌아오다니^^
정말 최고에요~!
ymca  09-10-12      
다시 이렇게 만나니 반가워요......
새로운 리뉴얼과 같이
열심히 지용군으로 달려야 겠네요....
rodro  09-10-12      
드디여~~~ 엄청 기달렸다구요^^*
리뉴얼!! 고생하셨습니다
써니눈하  09-10-12      
모데라토 확인하려다 홈이 쉬어가는걸 보고 또 무언가를 준비중이시구나 했네요..
다시 만나서 넘 반가워요~ 리뉴얼 하시느라 고생많으셨겠어요..
제법 쌀쌀해졌는데 이곳은 언제나 따뜻해서 좋네요~ ^^
꽃거북이  09-10-12      
정말 얼마나 기다렸는지 몰라요~~ㅠㅠ
이렇게 더 이뻐지고 한층 더 가족같아져서 더 반가워요^ㅇ^
Tianhei  09-10-12      
꺄아~ 언제 열리려나 했는데, 이렇게 예쁘게 돌아왔네요>_<
정말 고생많으셨겠어요~ 최고!!!!^^:
아리야  09-10-12      
사이트가 내내 열리지않아 걱정했었는데, 고생많으셨어요^^*
GYTDV  09-10-12      
수고하셨습니다.ㅠㅠㅠㅠ폭풍눈물ㅠㅠㅠ
정말 너무너무 예쁜 4번째 권지용서포터즈 홈! 그 전 홈도 빛이나게 예뻤지만요!
오랜만에 보는 홈이라 더욱 더 반가워요♥~
은혜  09-10-12      
아...드뎌...열었군요...기다렸습니다~^ ^
반가워요
빅뱅만바라보지용  09-10-12      
ㅠㅠ드디어열었군요ㅠㅠ!!얼마나기다렸는지몰라요~~!!
너무너무이뻐진우리홈~~~♥
타마라  09-10-12      
심플한 하늘색 바탕이 너무 예쁘네요~^^
+) 저도 해상도 수정을 해야겠어요...밑부분이 짤리네요 ;
소원별  09-10-12      
드디어 열렸군요 우리 홈..^^
오래 기다렸답니다.(기껏해봐야 며칠 되지도 않지만...;)
새 홈 이쁩니다~^^
토실토실  09-10-12      
매일 걱정했는데,, 이렇게 예쁘게 홈이 바꼈네요..
수고하셨어요. 감사합니다.
숨쉬는 새우  09-10-12      
...
드디어..드디어 우리 홈이 열렸군뇨!!꺆>_<>_<>_< 이제야 안심이 조금 됩니다^^
그동안 즐겨찾기에서 우리홈을 누를때마다 검정색바탕으로 나온 깜장서폿;;을 보며 얼마나 삽질하고 갔던지요.;;
권지용과 함께하는, 우리 가족분들과 함께하는 지디서폿의 4번째 이야기.
즐겁게 시작해보자구요!! Let's GO~~~~~
샤이닝GD  09-10-12      
아이고, 얼마만입니까ㅠㅠ 수고 많으셨어요
뇽연  09-10-12      
아이고아이고 너무 예뻐졌네요ㅜㅜ
매일매일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즐겨찾기로들어오는데 항상 댓글창 딸랑만 보고 돌아갔는데
너무 예뻐진거같아요 폭풍눈물좀 흘리고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포권지용  09-10-12      
정말 얼마나 기다렸는지 ㅠㅠ 너무 심플해지고 이뻐졌네요!!
언제 열릴까 매일 기다리곤 했었는데! 새로운 마음으로 우리 가족분들이랑 달려보아요! ^^
루체  09-10-12      
으헝헝ㅠ_ㅠ이날만을 기다려왔답니다. 너무오랜만인것같네요
홈도 너무나도예쁘고, 다시 좋은말만 가득한 우리 홈이되었으면좋겠어요.
힝 그나저나 너무나도 예쁜거아니어요? 저 잠깐 짬내서들렸는데 떠나가질못하겠어요.
그런데 저희들의 귀여운 이모티콘님들은 어딜가셨는지....곧리뉴얼되려나요?^^;
BB만이  09-10-12      
하루도 빠짐없이 들어왔었는데.
오늘은 정말 페이지가 펼쳐졌을때 푸른하늘 같은 이 떨림은 뭐죠?
너무 이뿌고 좋네요 히히 앞으로 더 이쁘게 만들어봐용 홧팅!
누나가이뻐해  09-10-12      
리뉴얼 하시느라, 너무 고생많으셨어요. (감격의 폭풍눈물 ㅠㅠ)
난횽님의 손글씨도 너무 이쁘고, 하늘색 바탕도 너무 이쁘고,
상단에 반짝 반짝 빛나는 별도 이쁘고, 옆에 있는 지용군도 너무 멋있고 >ㅁ<
너무 감사해요 ^_________^
빈곤2s  09-10-12      
드디어!!열렸군요..저...정말 너무도 그리웠어요..
이제 다시 보니 너무 행복하네요...
Mr.  09-10-12      
수고많으셨습니다!!!!!저!!저!!저!! 얼마나 그리웠다구요...
시험기간이라 들어와보지 못했는데
갑자기 바람같이 없어졌길래 걱정했어요..
여튼 다시 반갑습니다!!
역시권지용  09-10-12      
이렇게 예쁜모습으로 돌아오시느라
시간이 걸리셨던 거군요..
너무나보고싶었어요..흐흑..
다시 서폿의 문이 열리게 되어 정말 너무 기뻐요..^^
얼마나 마음이 허전하고 그립던지..
지죵  09-10-12      
정말 하루도 안빼고 들어와서 언제 열리나..확인을 했답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열려라!!하면서 즐겨찾기를 눌렀는데
와...너무 예뻐요^^ 우리 모두의 쉼터 지용오빠의 쉼터가 앞으로도 지켜질수있도록
열심히해야겠다는 다짐을 새롭게 하게 되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웠어요
BBsound  09-10-12      
드디어 문이 다시 열렸군요!
사실, 처음에는 마음편히 기다리다가
시간이 갈수록 컴퓨터를 의심하며 난횽이니까님에게 쪽지도 보내고
저혼자 너무 불안하더라고요
그냥, 만약 컴퓨터가 이상하면 다시 못 들어올까봐 쓸데없는 걱정도 하고
난횽이니까님이 친절하게 저희집 컴퓨터만 그런게 아니라고 답해주어서
얼마나 고마웠는지...
이렇게 다시 만나서 너무 반갑고 기뻐요^^
이제 서폿 없으면 못 살 것 같다며^^;;
정말 너무너무 그리웠어요~~~
작은바람  09-10-12      
다시 만나 반가워요.
애교충만  09-10-12      
드디어 열렸군요!
진짜 얼마나 기다렸는지..처음에 왔을땐 저희집 컴퓨터 고장난줄알고..당황했었다며^^..
지디서폿! 리뉴얼 너무 예뻐요!^___^
앞으론 좀 더 열심히 활동해야겠어요..정말 너무 그리웠어요..지디서폿..
유 소  09-10-12      
다시 만나서, 반갑고 또 감사해요.^^
luv지용luv  09-10-12      
우리홈,ㅠㅠ 그 동안 정말 많이 보고싶었어요 ㅠ_ㅠ ㅠ_ㅠ ㅠ_ㅠ
이렇게 새롭고 멋진 모습으로 다시 만나니까 너무좋아요 ^^
우리 서폿도, 우리 회원 분들도, 너무 보고싶었어요~~
ozic지용  09-10-12      
으아앙..ㅠㅠ 드디어.. 드디어 우리 홈이 열렸네요... ㅠㅠ 아.. 정말 얼마나 걱정하고 걱정했는지 모릅니다...ㅠㅠㅠ
우리 홈은 더욱 더 이뻐졌네요~!>ㅁ< 권지용서포터즈라는 글씨도 너무 이쁘고.. 헤헤....
드디어 제 삶의 활력소를 다시 얻었으니ㅠㅠ 더 열심히 해보렵니다...ㅠㅠ 너무너무.. 정말 너무너무 그립고 보고싶었어요..
우리 홈도.. 모든 가족분들도...ㅠㅠㅠ 사랑합니다>ㅁ< 감사해요...!!!
twinkle  09-10-12      
으앙반가워요ㅠ
오랜만인데 새로운 모습이네요
리뉴얼고생하셨어요^^
아직 살짝 어색하지만 권지용서포터즈야 어디가겠어요히힛^^
풍경  09-10-12      
와~ 홈이 예쁘게 단장해서 열렸네요^^
수고하셨어요~
개인적으로 권지용 서포터즈 글씨체.. 너무 맘에 든다는...☞☜^^
냉정과열정  09-10-12      
고생하셨습니다~
다시 시작하는 마음으로 멋진 쉼터를 만들어가야겠어요~^^
수정지용  09-10-12      
얼마나 만나고 싶었는지 ! ^-^ 리뉴하시느냐고 정말 고생 많으셨어요!
저번홈 역시 이뻤지만 요번 홈두 너~무 이뻐요^^
깜희  09-10-12      
우왕 ㅠ_ㅠ!! 요몇일간 정말이지!! 얼마나 답답했다구요 ㅠ_ㅠ흑흑... 처음엔 얼마나 놀랬는지..하........ 갑자기 잉?어디로 들어가야하지?..?잉? 이러면서 허구언곳 클릭만 마구 해대구요..크크... 오늘 이 하늘색 창에서도 어디를 눌러야 들어가지나~~....하하 제가 바본가요..하하^^;.... 아무튼! 이번 4차 리뉴얼 너무너무 예쁘네요*^0^* 톤다운된 하늘빛.. 쿨그레이 느낌 WOW넘넘 좋습니다 ! 예쁜 홈에서 예쁜 담소나누며 오붓하게 지내요 ♡
흐르는물처럼  09-10-12      
첨엔 멋도 모르고 무슨일인가 가슴만 두근두근
그러다가 기다림으로 가슴이 두근두근
이젠 진짜 우리집 같아서 가슴이 두근두근 ^ ^
Yang  09-10-12      
너무 많이 보고싶고 너무 많이 그리웠습니다.
홈 이뻐요. 고생하셨습니다 정말. 얼마나 기다렸는지 몰라요 ^_^
기럭지  09-10-12      
우와.. ㅠㅠ 그동안..얼마나 기다렸는지몰라요!!정말 이쁘게 새로 단장해서. .너무 좋아요!! 고생하셨습니다..ㅠㅠ정말굿굿!!^^
제비꽃  09-10-12      
예쁘게 다시 만난 서포터즈 반갑습니다!! ^^ 이래저래 고생 많이 하셨어요~ ^^
지용이멋지다  09-10-12      
아..정말 오래 기다렸어요
역시 기다린만큼 반가움이 너무나도 크네요
정말 이런저런일들에 고생많으셨어요
닫혀있는동안 왜그런지 많이 답답했어요
이렇게 더예쁘게보니까 너무 좋네요
반가워요
징요와함께  09-10-12      
너무 기뻐요!! 접속안되어서 무슨 일있나,, 무진장 혼자 속끓이고 있었는데 ,,,
감사합니다^^
명품 권지용  09-10-12      
정말 너무 보고싶엇어여ㅠㅠㅠㅠ...너무 이뻐진 우리홈
우쭈쭈쭈 완전이뻐ㅠㅠㅠㅠㅠ
연향비  09-10-12      
아이구 ㅠㅠㅠ 홈이 너무 이뻐졌네요!
그동안 몇번이나 지디서폿을 들어왔던지ㅠ
고생많이하셨어요^^
권지용궁둥이  09-10-12      
은은한 하늘색 너무 이뻐요^^
오랫만이죠~반갑습니다~
권지용의부활  09-10-12      
진짜로 울어도되나요?
시험기간임에도 불구하고
오늘은 들어와지려나하고
진짜진심우왕이쁘고 아늑하고
반갑네요~!^^
상콤딸기  09-10-12      
정말 너무이쁘게 재탄생 한것같아요 T_T
이렇게 예쁘게 만들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김오리  09-10-12      
굉장히 예뻐진거 같아요^.^
사실 제가 하늘색을 좋아해서 그런지 색상도 정말예쁘고
더욱 깔끔해진거같은 홈! 너무 예뻐요!
그리고 정말 감사합니다!
까리용  09-10-12      
우리 홈 보고싶었어요 T_T
갑자기 없어져서 진짜 놀랐는데 이렇게 예뻐지려고 그랬던 거군요..!!^^
마스터분들 고생많으셨어요~ 진짜 예뻐요 ^^
애정하지용  09-10-12      
오늘은?하는 마음으로 들어왓는데 너무 예뻐져서 깜짝놀랐어요^_^
기다리고 있었는데, 보고싶었어요 ~
유혹  09-10-12      
끼아오! 드디어 우리 홈 열렸군요T>T 정말 보고 싶었습니다, 흑흑.
리뉴얼한 새 홈 너무 예뻐요^^* 고생하셨습니다!
peaceluv08  09-10-12      
다시 만나게 되어서 반갑습니다.. 살짝 걱정이 되긴했는데.. 글쓰기를 남겨 놓으셨길래.. 기다렸습니다^^ 하늘색바탕..너무너무 이쁩니다~ 수고많이하셨습니다^^
지용너굴  09-10-12      
몇일동안 계속 홈에 들어갔었는데 닫혀있길래 혹시 무슨일이 일어난줄만 알았습니다T_T
너무 예뻐요!!! (아..해상도가 저렇다면...이제..놑북에서만 들어와야겠군요)
예쁜 홈 만들어주셔서 감사해요^*^
처음처럼  09-10-12      
잘 참고 기다렸는데, 홈이 너무 예뻐져서 좋았다는^^
하늘색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데 너무너무 아름다워용~ 은배님 감사합니다^^
레인  09-10-12      
많은 시간이 흐른것 같지 않은데 왜이렇게 반가울까요 :) !
네번째홈, 너무너무 예뻐요! 수고하셨습니다~^0^*
꺄악죵  09-10-12      
흐앙.실은살짝걱정하면서 로그인을 했어요ㅠㅠ
시험기간이라 며칠 못 들어갔었었는데... 혹시나..
내가 2천명에 못 들었으면 어쩌나 하고 걱정했는데ㅠㅠ
이렇게 로그인되는 순간! 꺄! 너무기뻐요~
리뉴얼한 4번째 홈. 이쁘네요 감사합니다^^
ccss17  09-10-12      
오 드디어 리뉴얼 하였군요 매일 클릭하며 기다렸습니다 ^^
징요왕키  09-10-12      
얼마나기다렸는데요ㅠㅠ보고싶었습니다여러분
너무너무이쁘네요~^^수고많으셨습니다!!
마론  09-10-12      
정말 오랫동안 기다렸습니다. 갑자기 바뀐 홈을 보니 좀 어색하기도 한데
차차 익숙해지겠죠. 시험기간 내내 걱정 많았는데 이렇게 바뀐 홈 보니 기분 좋아지네요 ^^
G-soul  09-10-12      
드디어 문이 열렸네요. 안 짤리고 살아있어서 기쁨니다.
색도 너무 이쁘고 너무 맘에 들어요. 이쁘게 만들어주셔서 감사해요.
참칫국죠잉  09-10-12      
저도 얼마나 다시보고싶었는지..
너무너무 이쁘네요^-^ 다시 또 열심히 활동하겠고
너무수고하셨어요~^^
징요내꺼죵  09-10-12      
너무 반가워요!!매일 들어왔었는데~~
어색하긴 해도~~너무 예쁘네요^^수고하셨어요~
힐링  09-10-12      
갑자기 닫겨서 얼마나 무서웠는지 몰라요....ㅇ
짠하고 바뀌다니 이젠 활동 열심히해아겠아요!! 새로운 마음으로 히히
간지녀  09-10-12      
하늘색너무예뻐요!
닫혀진 홈에 걱정도 조금했었는데 너무 예쁘네요
수고하셨어요ㅠㅠ감사합니다 정말로.!
배게  09-10-12      
얼마나 기다렸는지 몰라요ㅠㅠ 시험기간에 닫히는바람에 무슨일이 생겼나하고 걱정도하고.. 하늘색메인 지용오빠랑 참잘어울리네요~
happyGD  09-10-12      
너무기다리고있었어요ㅠㅠ
매일들어와보면서 기다렸는데..너무 반갑습니다!!^-^
에너지용  09-10-12      
저두 매일들어오면서 얼마나 기다렸는지 색이 너무이쁘네요~~~ 하늘색! 제 넷북이 작아서 메뉴가 안보인다는것 말고는......고생많으셨어요!!
나음  09-10-12      
매일매일 들어오면서 기다렸는데 이런 선물이 있으니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
리뉴얼한 홈 너무 좋습니다!!!
Wein  09-10-12      
매번 검은 화면을 보면서 곧 돌아오시겠구나 했는데 이렇게 하늘하늘한 하늘색이라니~_~ 감사합니다
리뉴얼 너무 멋져요! 난횽이니까요님의 저 글씨도 너무 예쁘구요>_<
우쭈쭈쭈  09-10-12      
아 언제 열리나 한참기다렸는데, 반갑네요 ^_^
리뉴얼한 함 아주이뻐용
섹시징요  09-10-12      
새롭게 열린 홈이 정말 이쁘네요~
수고많으셨습니다^^
코모레비  09-10-12      
너무너무 수고 하셨어요!!!!너무 예쁩니다!!!
전체 적으로 깔끔하다는 느낌에 드네요^^
내 집처럼 더 자주 와야 겠어요!!!
주얌  09-10-12      
오래 기다렸어요
하늘빛 홈 너무 예쁘네요 오늘 콘서트 티켓팅 일정도 공개되고 여러모로 즐거운 하루 입니다
웃는아이  09-10-12      
손글씨도.. 색감도.. 너무 예뻐요^^ 고생하셨어요~^^
권죵바라봐  09-10-12      
어머! 저도 리뉴얼하는줄알고잇엇는데.....
너무 오래걸려서 ㅠ_ㅠ 무슨일이 있는게 아닌가햇는데 너무이쁜 파란색으로 바껴잇엇군요 ^^
너무너무이쁘구 너무너무 수고하셧어요 ^^*
미루  09-10-13      
넘 반가워요^^ 시커먼 색만 보다 푸른색보니 넘 좋네요.
넘 수고하셨어요^^
사차원에서왔어요  09-10-13      
전 걱정 많이했어요ㅠ_ㅠ뭐지? 갑자기 문을 닫은건가...해서
열어서 다행이네요
매일 걱정되서 들어왔는데 오늘 리뉴얼 된거 보고
기분이 확 풀립니다~
푸른색이 너무 이뻐요! 리뉴얼 하고 새마음 새뜻으로 다 같이 출발선에서 달리는 마음...~
허허허허  09-10-13      
너무 예뻐요
너무 오래 기다려서 마음이 초조했답니다 ^ ^
권리다의제이  09-10-13      
저 들어오고싶어서 맨날 애타게 기다렸어요ㅜㅠ
드디어.... 보고싶었습니다.....!!!
빅뱅이부릅니다  09-10-13      
와... 매일 들어오며 기대하고 기다렸는데ㅠㅠ
변신도 멋있네요!!
저도 왼쪽 상단에 저 글씨체 굉장히 맘에 들었었는데 > <!!
대표얼짱  09-10-13      
진짜 얼마만인지...그동안 갈곳없이 헤맸네요!
게시판이 오른쪽으로 쏠려서 어색하세요... 곧 적응되겠죠^^
정말 예쁘고 상단의 권지용서포터즈 글씨도 맘에 좋네요..
구름  09-10-13      
다들 보고싶었답니다 ㅠ.ㅠ 잘들 지내셨나요?
이제 다들 달려보아요...>.<
피자빵  09-10-13      
너무오랜만이에요!!!!!!!!!!!!!!!!!!!반가워요~
GD니즘  09-10-13      
하늘색이 이렇게 이쁘게 느껴지긴 첨이네요,
단순한듯 하면서도 상단의 글씨체까지... 넘 멋져요^^!!
Dahye  09-10-13      
드디어 리뉴얼 완료이네요 :-) 기다렸습니다!
new 지디서폿과 함께. 달려볼 준비 됬습니다 아하하하^.^
맑은바람  09-10-13      
갑자기 닫혀서 얼마나 놀랐다구요ㅠㅠ 진짜 없어지는 줄 알고오ㅠㅠㅠ
그나저나 저...정리 안 됐군요.. 감사드려요.. 앞..앞으로는 좀..좀더 열..열심히...ㅋ
마츠쨩  09-10-13      
아... 어느순간 접속했다가 보고선 얼마나 놀랬던지;겪어는 본일인지라도 너무 놀랬네요; 에휴ㅡ
혹시나 하는맘에 들어왔다가 하늘색을 보고선 마음이 편해지네요 ^^ 다시 마음편히 공부할 수 있겠어요 ㅡ
2천명... 와우 회원수가 2만명이 넘었었다니 ... 그래도 다시 이렇게 들어와볼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고생하셨습니다 ..ㅠ,ㅠ
느티나무  09-10-13      
집에 들어오지 못해 밖에 서서 발을 동동구르는 아이처럼 참~ 아련한 마음으로 기다렸어요...
지용군에게도, 또 그를 응원하는 우리 모두에게도 편안한 쉼터가 되어주는 홈이 참 고맙고, 감사해요!
지금보다도 더, 열심히 지용군을 응원하며 홈의 식구로써 함께 걸어갈께요..
GDesire  09-10-13      
너무 보고싶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시 만나게 해주셔서 너무 고맙습니다.
지디서폿이 파격변신 되었네요. 새롭고 너무 예뻐요. 마음이 뭔가, 새로워 졌어요.
좀전까지 우울했던 기분이 확 전환되었습니다. 너무, 너무 반가워요~~~

+) 회원정리 된줄알고 조마조마하며 로그인 ㅠㅠㅠㅠ 로또당첨 기분이네요 ㅠㅠㅠㅠ
debby  09-10-13      
아름답게 변신한 지디서폿 멋있어요..그동안 기다렸습니다..^^
이곳에서 더 즐겁고 행복한 이야기들이 오고갈것을 기대합니다..
리뉴얼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문스트럭  09-10-13      
기다렸습니다.
hiver  09-10-13      
다시 돌아올 걸 알면서도 뭔가 마음이 불안복잡미묘 했었어요 ㅠㅠ
항상 상처받고 위로받고 싶을때만 들어오는 불성실 회원이지만,
변함없이 지용군의, 팬들의 쉼터가 되어주는 이곳 너무 애정(..)합니다
우리 모두 솔콘에서 만나요~~!! ^ ^
Smile  09-10-13      
드디어 열었네요-
오랜만에 접속했는데 닫혀있어서
무슨일이 있는지 걱정이 되고 애가 탔어요ㅠ
이렇게 예쁜모습으로 다시 나타나다니!
리뉴얼 또 회원정리, 모두모두 수고 많으셨어요! 감사해요~
G아  09-10-13      
짧은시간이었는데 정말 기다렸어요!!
정말 너~~무 멋진데요???^^
집과같았던 저의 인터넷 속의집!!
꼭 새로 리모델링한 기분이에요!ㅎㅎ
더좋은느낌 더 편해진느낌이에요!!
고생너무 많으셨구요~ 감사합니다~
유지아  09-10-13      
더더더 예뻐졌네요~
꾸미느라 수고 하셨어요^^
역시 권지용서포터즈란 말밖엔!!
나의쭁  09-10-13      
역시나... 너무 보고싶었던 홈이였어요!!ㅜㅜ
맨날오는데 닫혀있어서 어떻게 변신하려나 기대도되고,
너무 이쁘게 변신했네요♡
GD마누라지용  09-10-13      
드디어 열렸군요!! 얼마나 기다렸는지요
너무 이뻐요~ 리뉴얼하시느라 수고하셨어요^,^
택시  09-10-13      
아 열리기를 너무 기대하고 있었는데 드디어 열렸네요! 정말 예뻐요.
리뉴얼 하시느라 고생하셨어요~
낙룡  09-10-13      
너무나 반가운 우리홈이네요. 수고많으셨어요. 정말 이뻐요.
그대의하늘  09-10-13      
우아♥ 이사했군요, 우리 홈! 보기만해도 따뜻한 파스텔톤의 따뜻한홈이네요.
은배님손은 신의손(번쩍번쩍)
우리홈 너무너무 보고싶었어요, 정말로.
Moon  09-10-13      
그동안 왜 닫혀있을까, 걱정이 정말 많이했어요 ㅜㅜ
깔끔하고 또 넓고 개인적으로 참 좋은것같네요 !
간지아내  09-10-13      
왜 안열리지?나만 이런가?하고 걱정하고있었는데...
재탄생했군요!!!!너무 이뻐요~~~~오랜만에보니까 반갑구......
수고하셨어요~^^
깜찍하지용  09-10-13      
깜깜하게 닫혀버려서 무슨 일이 생겨서 닫힌줄 알고
얼마나 조마조마햇었는지ㅠ.ㅠ 그래도 이렇게 밝은 모습으로
돌아와서 너무 기뻐요ㅠ.ㅠ 리뉴얼 너무 이뻐요^,^ 수고하셧어요!
반짝징요  09-10-13      
드디어..ㅠㅠ보고싶었어요!
이렇게 예쁜모습으로 만나게 되어서 너무 감격스럽다는..ㅠ.ㅠ
홈 너무 깔끔하고 또 디자인도 너무 예쁘구..ㅠㅠ역시 우리홈입니다^^
이번에도 역시..마스터님들 너무너무 수고하셨습니다ㅠㅠ
늘 감사드리는거 아시죠~? 감사합니다^^
햇님반지용  09-10-13      
저 너무 보고싶었어요 요즘 바빠서 못들어온내에 혹시나 무슨일이 있나싶어서 걱정 많이했어요 ㅠㅠ진짜루요.
앞으론 매일매일 올께요 정말 들어올때마다 메모글만 적을수있어서 조마조마했는데.
너무 이쁜모습으로 짠 리뉴얼해주셔서 감사해요 :)
 09-10-13      
우왕!!!!!!!!얼마나 기다렸는데요;;;;
걱정도 많이했고요......
정말예쁜것같아요<
수고하셨습니다.
금인형  09-10-13      
저 너무 보고싶었스빈다.. 저는 무슨일 있는줄알고.. ....
이렇게 이쁜모습으로 다시 뵙게되어서 좋네요 !!!!!!!!!!!!!!!!!
수고하셨어요 :)
fascination  09-10-13      
보고싶었어요...^^ 다들 잘 지내셨는지..
새로운 홈페이지 정말 예뻐요^^ 수고많으셨어요!!
제로  09-10-13      
넘 기다렸어요........
앞으로 더 매일매일 와야겠어요... 새롭게 단장한다고 수고하셨습니다...
반짝이죵  09-10-13      
얼마나 기다렸는지,.. 드디어 열렸군요 ㅠㅠ
반가워요! 수고많으셨어요!!! 산뜻하고 이뻐졌네요!!!!
너의청연  09-10-13      
많이 기다렸는데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
상큼하고 얼마나 이쁜지..^^
정말 많이들 수고하셨어요!

+ 난횽이니까님 글씨가 너무 예쁘네요~
MCGD  09-10-13      
너무너무 기다렸습니다^^
새로운 홈을 보니 설레요>_<
지용아츄  09-10-13      
드디어 열렸군요!! 많이 보고싶었어요☞☜..
그동안 걱정도 많이 했었는데..이제서야 안심이 되네요ㅠㅠ
정말 오랜만이라 너무 반갑고!! 새로워진 우리홈 정말 마음에 들어요~!!
너무 이쁘네요!! 수고하셨어요^.^
마린girl  09-10-13      
드디어 열렸네요~ 너무너무 기다렸답니다. ^^
오늘 들어와 보니 문이 열려있어 기쁘기쁘~ 설레어요
뽀뽀뽀  09-10-13      
새로 리뉴얼한 홈 너무 이쁘네요~
수고 하셨어요!!
지용아아낀다  09-10-14      
리뉴얼한거 너무 예뻐요*^^*
수고하셨어여~~
높이날다  09-10-14      
리뉴얼하느라 그랬던 거군요. 괜한 걱정으로 답답해 했네요.
워낙에 드문드문 들어오다 보니 저만 모르고 있었던 건 아닌가하는 걱정도 앞섰지만,
이렇게 새단장한 모습을 보니 기분도 좋고, 또 더불어 솔콘 소식도 전해 들으니 설레임이 앞서네요.
리뉴얼하느라 너무 고생많이 하셨습니다.
나는웃지용  09-10-14      
기다렸어요...정말 이렇게 보니까 너무 감사해요
하늘색이 마음도 편안하게 해주고...정말 좋아요.
항상 못와서 답답했었는데 이제 속이 뻥 뚫리는거 같네요...
지디실린  09-10-14      
와웅보고싶엇♥오빠닮아서폿도반짝반짝빛나는*
차니지용  09-10-14      
까만 서포터즈 화면을 보고 걱정했었어요. 무슨일이 있나 하구요.
리뉴얼때문이었다니 다행이네요. 하늘색바탕과 권지용서포터즈 손글씨가 너무 잘 어울리네요^^
리온  09-10-14      
얼마나 기다렸는지요. 혹시 홈에 무슨일이 생긴건 아닌지 걱정도 되었구요.
다행히 새롭게 리뉴얼된 홈을 보고 있으니 기분이 좋아지네요^-^ 너무너무 고생많으셨어요~
그런데, 이제 그 이모티콘들은 안보인는건가요?^^;
멋쟁이신사권리다  09-10-14      
정말 저는 무슨일이있나 싶었어요 ... 하지만.. 잠시 어두웠다가
천국에 온기분????구름타고 붕붕 떠있는기분이에요 ^^ 너무너무 .기다렸어요
릴리니비  09-10-14      
많이 보고 싶었어요 :)
언제열리나 한참을 기다렸는데, 너무 반가워요.
새단장한 모습이 너무 예뻐요, 수고하셨습니다! ^^
닥쿨  09-10-14      
반갑습니다, 잘 부탁해요.^^ 처음이 되는 듯한 느낌이네요, 왠지. 너무 예쁘게 리뉴얼된 홈보고 괜히 기뻐지고 말이죠~! 수고하셨습니다.^^
코모  09-10-14      
너무나 보고팠습니다 !
매일매일 언제열까 .. 들어오곤했엇는데
드디어 열렸다니요 ^─^ 너무나 예뻐요.
리뉴얼 수고하셨습니다 !
도둑지용  09-10-15      
감사하고 감사하고 또 감사해요~!!!!!
GD 서포터즈~!!!!!!!!!
리더용  09-10-15      
기다렸어요~진짜 보고싶었어요!!
리뉴얼한거 깔끔하고 예뻐요~^^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담희와지용  09-10-15      
정말 정말 보고싶었어요!!
이렇게 멋지게 돌아와주셔서 기뻐요^^*
iloveugd  09-10-15      
너무 멋있어졌네요^^ 뭔가 나 자신이 새로와진 기분이 들어요
시크용용  09-10-16      
기다렸었는데 ^^ 넘 이쁘네요 ㅎㅎ~!
beloved  09-10-16      
그동안 너무 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
새로만난 지디서폿 정말 이뻐서 깨물어주고싶다는!
저도 덩달아서 기분이 좋아져요^^
히토  09-10-16      
드디어! 너무 보고싶었어요ㅠㅠㅠ
제삶의활력소! 너무예뻐요-
비제이  09-10-16      
새로 리뉴얼된 홈피도 역시 아늑한고 손글씨도 느낌있는게.. 너무 좋아요>.<
미쓰홍대생  09-10-16      
깜짝 놀랐던 기억이 나네요^^
헉... 홈에 무슨 일 있는건가? 에이 설마 그냥 리뉴얼 하는 중이겠지^^;
얼마 전까지만해도 잘 돌아가던 홈인데!?
(침묵).........ㅜㅜ 아닌가? 그새 뭔 일 있었나?

얼마나 놀랐던지^^; 분명 짐작은 했지만 은근 불안했어요~
드디어 뉴 버젼을 공개해주셨네용^^ 이뻐요 하늘색! 우리 홈과 정말 잘 어울리는 색!
두근댐  09-10-16      
너무 포근한 느낌이네요 ^^♡
반가와요!
지용아메롱  09-10-17      
처음에 그 까만 화면을 보고 얼마나 놀랐는지 몰라요 흑흑
푸근푸근하고 좋네요 흑흑 기다렸어효
날봐요쥐디  09-10-17      
시험끝나고 들어오니 또이렇게 좋은소식이있네요.
맨날 들어오면 그 까만화면에 충격받고 돌아갔네요..
그래도 이젠!!
자주들어와야죠..^.^
ACE지용  09-10-17      
리뉴얼된 우리홈 너무너무 이뻐요 오빠를 생각하는 홈분들의 파란 마음이 담겨있는 느낌이에요^^
리뉴얼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뽀미해롱  09-10-17      
우리 홈 너무 보고 싶었어요...
기다렸어요.. 정말 반가워요^^
끼얏호  09-10-17      
너무나도 기다렸어요~ 너무너무수고하셨습니다~~
김수현  09-10-17      
오 뉴홈 너무 이뻐요~! 깔끔하고!!
천국과지옥사이  09-10-17      
이제서야 들어오네요~ㅠㅠ 너무너무 보고싶었어요
jysb  09-10-17      
리뉴얼 너무 이뻐요!
백곰간지용  09-10-17      
아 너무이쁘네요~~!
깔끔하고 편안한느낌!!수고하셨어요~~
외동딸권수지  09-10-18      
아우, 너무너무 예뻐요~~!!
시험 끝나고 들어오니 두배의 기쁨이, 꺅ㅎ
리뉴얼하시느라 정말 수고하셨어요^__^!
문릿  09-10-18      
우왕! 리뉴얼하시느라정말수고많으셨어요! 너무이뻐요~ *^^*
딴따라블루스  09-10-18      
우왕 반가워용 ~ ^^
시크릿  09-10-18      
기다렸어요...
더더더 예뻐져서 돌아온 지디서폿^^
타킹  09-10-18      
기다렸어요....
이쁘네요 파란색~~
마음이 편안해지는 색같아요
편히 쉴수있는 공간...이겠죠!!!
제트용  09-10-18      
엉엉..첫화면보고 입을다물지 못했답니다, 정말 수고하셨어요!!
리뉴얼때문인지, 왠지 기운나는데요!
그댈향한 내 마음은 파래, 요런 가사가 딱 떠오르네용^^*
희귀템  09-10-19      
우와우와 너무 이뻐요! 기말고사라는둥 핑계로 자주들리지 못했는데
오랜만에 들어왔더니 리뉴얼~ 가을개편인가요?^^
말량리다징요  09-10-20      
흐아앙 정말정말 다시 보고싶었어요모두들 : )
덜티용  09-10-21      
전또 뭐라고 ㅠㅠㅠㅠ 리뉴얼 하시느라 그랬군녀...
북흐럽지만 간만에 지디서폿을 들렸더니 안들어가지는 창만 뜨길래....뭐지뭐지...
이랬는데
저번껏도 이뻣지만 요번껏도 뭔가 새롭군요!
해상도도 더 넓어진것 같고 이뻐요!!! ㅠㅠㅠㅠ
깜희  09-10-22      
하하... 이글의 첫댓글을 이제서야 제대로 봤습니다.
해상도를 1280까지만 기억하고 하나만 낮추면 되는줄알고... 하나만 놨추었다가
어?왜짤리지? 이러며 갸우뚱거리고 있었습니다...하하
해상도 맞추니까 이제서야 제대로 우리홈을 느낄수 있겠군요!
넓~직해지고 디자인 정말 최고입니다 ! 굿굿>ㅇ< 수고하셨습니다!
지디없인못살아  09-10-22      
저는처음에깜장홈이나오길래우리집컴터가고장났나했어요...하하
돌아와서다행이에요~
목말려  09-10-23      
왔는데 이렇게 다시 열려있어서 기분이 좋네요~!
수고하셨어요~!
더드미  09-10-24      
정말 예뻐요. 난횽이니까님이 손으로 직접 쓰셨다는 로고 , 진짜 멋집니다 ㅠ.ㅠ
던츠  09-10-26      
포근한 쉼터같은 느낌이네요 정말 편안한 느낌이라서 굉장히 좋아요
그리고 좀 더 넓어진 것 같아서 더 좋은 것 같아요!
로고 굉장히 멋스러워요 ㅠㅠ
마음속권도도  09-11-01      
포근하고노래도 마음을편하게하니까정말
더한결 가까워진것같아서 좋은것같아요 ^^
고생하셨네요 ~!
천리향  09-11-28      
오랜만에 들어와서 엄청 깜짝놀랐어요
왠지 구름분위기?너무포근해요^^
너무예쁩니다!
list       

prev 모데라토 9월 후원을 잘 마쳤습니다.
next 회원정리 하였습니다. (총 2만1천명 정리)

Copyright 1999-2017 Zeroboard / skin by kimamore.com